
˙제품 철학 _ Product
르누부는 첫 제품부터 매우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독특한 개발 방식을 적용해왔습니다.
파우더 샴푸 제형 제품 개발에만 2년이라는 시간을 걸렸습니다.
그 이유는 르누부만의 철저한 원칙인 식물성 원료로 성분 배합과 과학적 효능을 검증해야했고, 환경에 최소한의 피해로 접근하기 위함 이였습니다.
가능한 최고 품질의 사용 가능한 원료만으로 효능이 담긴 제품을 개발하고자 끝없이 연구개발합니다.
5년, 10년이 걸려서 제품을 선보이더라도 르누부는 깊이있고, 특별하고 원칙을 중요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디자인 철학 _ Design
르누부의 디자인 핵심은 지속가능함입니다. 이것은 르누부의 모든 분야에 적용되고 영향을 미치는 핵심입니다.
간결하면서도 지적이고, 과한 꾸밈이 없어도 충분히 풍족하고 무드가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요시 하는 용기와 상자를 선택해 사용합니다.
제품의 모든 수명 주기를 고려해서 용기, 박스, 잉크를 선별하여 디자인 요소를 활용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입니다.
르누부의 패키지는 생분해 용기, rPET, 단일뚜껑 등 재활용이 우수한 용기를 사용하며,
박스는 무표백, FSC인증 종이를 사용하고 잉크는 친환경 콩기름잉크로 인쇄합니다.
르누부의 디자인은 자연과 조화롭게 가치를 더하며, 그 가치를 지속적으로 영위하는 것입니다.

˙향기 철학 _ Scent
향은 겉으로 그 존재를 드러내지 않지만 심리적인 긴장을 풀어주고,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르누부는 인위적이거나 제품과 잘 어우러질 수 없다면 그 향은 흥미롭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르누부는 제품의 섬세한 텍스처와 더블어 은은하고 세련된 향을 전달하고자 노력합니다.
무향부터 다양한 향조, 향의 지속성, 향의 세기를 제품에 담는 데 선별하고 공을 들입니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하여 르누부만의 고급스럽고 자연주의적 고유의 색과 향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르누부는 무향을 시작으로 향기의 세기의 단계별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도 2년간 연구개발하고 있는 고유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기 위해 국내외 전문 조향사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이 자연스럽게 배어나올 수 있도록 미세하고 분위기와 무드가 느껴지는 향조를 위해 원칙을 지키며 끊임없이 고민하고자 합니다.